-
롯데마트, 12브릭스 이상 고당도 '충주 레드탄금향' 출시
롯데마트가 오는 27일 충북 내륙 지역에서 수확한 '충주 레드탄금향(1.5kg/박스)'을 1만9990원에 선보인다. '레드탄금향'은 폭염·폭우 등 이상 기후로 인한 수확 지연에 대응하고자 충북 충주에서 육성한 감귤 품종이다.롯데마트에 따르면 레드탄금향은 한라봉과 천혜향을 교접한 감평(레드향)의 일종으로 과즙과 향이 뛰어나며, 일반 귤보다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충주 지역의 지리적 특성을 활용한 '수막(水膜) 재배 방식'으로 생산돼 12브릭스 이상의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고 강조했다.'수막 재배 방식'이란 비닐하우스를 2중 구조로
-
현대백화점, 'ISO27001' 인증 획득...안전성과 신뢰도 입증
현대백화점은 26일 노르웨이의 세계적인 ISO 인증 전문기관인 DNV 인증원으로부터 정보보안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인 ‘ISO/IEC 27001(이하 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이날 밝혔다.이날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진행된 인증서 수여식에는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과 비달 도로넨(Vidar Dolonen) DNV 인증원 한국·일본 지역 총괄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ISO)와 국제전기
-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에 ‘로에베’ 매장 오픈
현대면세점이 무역센터점 8층에 스페인 명품 브랜드 ‘로에베’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현대면세점 로에베 매장은 국내 시내 면세점 중 최대 규모로, 로에베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특히, 남성 고객의 수요 증가에 맞춰 남성용 가방, 지갑, 모자 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페블 메신저백(Pebble messenger), 퍼즐백(Puzzle Bag), 해먹백(Hammock Bag), 플라멩코 클러치(Flamenco Clutch) 등이 있다.
-
롯데온, ‘키즈 뉴 브랜드’ 진행…최대 60% 할인·전용 쿠폰 제공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11월 30일까지 겨울 시즌 '키즈 뉴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신규 입점 키즈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한 것으로, '리틀뎁', '마틸다엔와이', '콩제슬래드', '티미유' 등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가 참여한다.롯데온에 따르면 리틀뎁은 스트리트 기반의 시티보이룩을 강조한 '글로시 리버시블 패딩 점퍼', '플리스 셋업'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과 10%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북유럽 감성을 담은 콩제슬래드는 국내 공식 제품을 선보이며 '누카 패딩 재킷', '알피 패딩 재킷‘ 등
-
롯데마트 “전 품목 할인으로 딸기 시즌 포문 연다”
롯데마트가 오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윈터 해피딜’ 기획전을 진행, 딸기를 비롯한 제철 과일과 홈파티 메뉴, 크리스마스 용품 등 겨울 시즌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26일 밝혔다.우선 ‘팩 딸기’ 전 품목을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본격 딸기 시즌 개막을 알리는 전 품목 프로모션으로, 설향·금실·비타베리 등 인기 품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교차 구매가 가능하다.대표 인기 품종 ‘설향’은 2팩 이상 구매 시 경남 하동·산청에서 수확한 ‘
-
롯데홈쇼핑, 산학협력 라방 실습 성료 “대학생 라방 데뷔전서 70만 조회”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미래 방송인을 꿈꾸는 대학생으로 대상으로 한 ‘크리에이터 클래스’의 우수 수료자를 선정하는 성과 교류회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클래스는 롯데홈쇼핑이 ‘상생 일자리’의 일환으로 2018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행사는 지난 25일 서울 양평동 롯데홈쇼핑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교육을 수료한 대학생, 참여대학 교수, 롯데홈쇼핑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15개 팀 중 화제성, 상품성, 창의성을 기반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3개팀이 선정됐으며 △서울 청담동 유명 헤어숍의 서비스 이용
-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 ‘새로’ 가챠샵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소주 ‘새로’ 가챠(Gacha, 랜덤 뽑기) 팝업스토어를 서울 주요 상권인 방이동 먹자골목, 건대입구역, 홍대 축제거리 인근 3곳에서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에게 새로 소주에 대한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코인을 활용한 뽑기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행사를 마련하고 새로와 새로구미 캐릭터를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MZ 세대를 겨냥해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상권 활성화를 위해 인근 매장과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방이점과 건대점은 12월 14일까
-
하이트진로, 겨울 시즌 맞아 한정판 ‘진로 윈터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겨울 시즌을 맞아 한정판 ‘진로 윈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진로 윈터 에디션’은 겨울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루돌프와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 커플’을 패키지에 담아 시즌에 맞는 감성적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진로의 시그니처인 스카이블루병에 라벨 디자인을 스카이블루·소프트핑크 2종으로 구성해 소비자에게 신선한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100년 소주 양조 기술이 가미된 오리지널 레시피의 초깔끔한 맛과 ‘제로슈거’ 콘셉트는 그대로이고, 주질과 도수(16도)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루돌프와 산타로 변
-
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맞아 통영 굴 활용한 겨울 신메뉴 출시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통영 굴을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추운 날씨에 어울리면서도 굴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통영 굴 핫팟’ 2종과 마늘과 샤미장 소스를 곁들인 ‘통영 굴찜’이 신메뉴다.‘크리스피 라이스 통영 굴 핫팟’은 통영 앞바다의 신선한 향이 우러난 국물에, 생굴과 안남미를 튀겨낸 바삭한 누룽지를 올린 식사 메뉴다. ‘마늘&샤미장 소스 통영 굴 찜’은 부드럽게 쪄낸 통영 생굴을, 고소한 마늘소스와 매콤한 수제 샤미장 소스를 곁들인
-
대상, 파트너사와의 교유의 장 ‘GWP AWARDS 2025’ 성료
대상이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와 상생을 다짐하는 교류의 장 ‘GWP AWARDS 2025’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GWP(Great Work Partners) AWARDS’는 파트너사 임직원들을 초청해 지난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파트너사를 포상하는 등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행사다. 대상은 이번 행사에서 그룹의 핵심가치인 ‘존중’을 기반으로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협력의 가치를 강조했다.지난 24일 서초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
-
뚜레쥬르,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치! 티니핑’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SAMG엔터의 대표 IP인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캐치! 티니핑’ 시리즈 시즌6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에 등장하는 프린세스하츄핑과 신규 로열핑인 사뿐핑을 활용했으며, 디자인에도 캐릭터와 스토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 패키지는 시즌6 스토리의 메인 아이템인 ‘캐리어’를 활용하고 케이크 받침이나 레이스 띠지 등으로 케이크를 더욱 입체적으로 구현해 시각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27일 출시되는 ‘하츄핑의 하트 프린세스’는 초코와 딸기 두
-
CJ온스타일, 프리미엄 타월·식기 매출 260% 증가...’베러 베이직’ 트렌드 확산
CJ온스타일은 지난 10월 20일부터 11월 15일까지 리빙 카테고리 주요 제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타월·식기·침구 등 일상 필수품의 프리미엄 가격대 제품 매출이 전년 대비 260%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이는 매일 사용하는 ‘기본 아이템(Basics)’을 호텔·레스토랑급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베러 베이직(Better Basics)’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집 전체를 리모델링 하지 않더라도 생활 단위별 핵심 제품만 고급화해 일상 만족도를 높이려는 실용적 프리미엄 소비가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는 분석이다.특히 프리미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마블 테마 KBL 팝업스토어 진행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오는 11월 28일부터 12월 7일(일)까지 10일간 롯데백화점의 서울 잠실점 2층 ‘키네틱 그라운드’에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한국농구연맹(KBL)이 함께 선보이는 마블(MARVEL) 테마 KBL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마트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2025~2026 시즌 LG전자 프로농구 정규리그에 맞춰 KBL과 디즈니코리아가 협업해 선보이는 것으로, 마블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농구 유니폼, 키링, 티셔츠, 파우치 등의 기획
-
에누리 가격비교, ‘가족 건강 위한 건기식 구매’ 캠페인 “진짜를 원한다면? 에누리 건강플러스”전개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가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현명한 건기식 구매를 주제로 “진짜를 원한다면? 에누리 건강플러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에누리 가격비교가 지난해 자체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는 ‘건강Plus 전문관’의 우수성을 알리고 올바른 건기식 구매 문화 정착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했다.에누리는 건강Plus 전문관의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엄마가 선택한 진짜 건강기능식품 전문관이라는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소비자와 소통 확대를
-
쿠팡이츠 ‘장보기·쇼핑’에 CU 입점...편의점까지 바로 주문
쿠팡이츠의 ‘장보기·쇼핑’에 편의점 CU가 입점했다. 동네가게부터 편의점까지 다양한 매장들이 쿠팡이츠 장보기·쇼핑에 합류하며 폭넓은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와우회원 무료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쿠팡이츠는 25일부터 ‘장보기·쇼핑’에 편의점 CU가 입점하고 12월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기 서비스는 서울 지역 약 1000개 매장에서 제공되며 점차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CU 매장 첫 주문 시 와우회원 대상 최대 6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문 금액별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할인은 △6500원 할인(
-
롯데홈쇼핑 사내벤처 브랜드 '엘:보틀', 하동군과 건강음료 공동 개발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경상남도 하동군과 ‘엘:보틀(L:Bottle)’ 음료의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엘:보틀은 롯데홈쇼핑 사내벤처에서 탄생시킨 음료 브랜드다. 협약식은 지난 24일 하동군청에서 진행됐으며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 하승철 하동군수, 김종철 (재)하동차&바이오진흥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협약에 따라 양측은 △고품질 하동 말차 우선 공급 △‘엘:보틀’ 음료 공동 개발 △국내외 유통망 확대 △마케팅 캠페인 공동 진행에 관해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홈쇼핑의 상품 기획력과 유통
-
베일 벗은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초반부터 흥행몰이
롯데백화점이 지난 20일 오픈한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이 엄청난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은 주말 패스트패스 입장권 판매 기준 1차 예약이 10분 만에, 2차 예약은 단 9분 만에 매진됐다. 올해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은 내년 1월 4일까지 46일간 진행되며 역대 최대의 800평 규모로 조성돼 있다.롯데타운 크리스마스마켓에는 기프트, F&B, 체험형 상점 등 유럽형 크리스마스 마켓을 모티브로 총 51개 부스가 자리한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일 운영
-
롯데百 동탄점,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품 ‘그리밋’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프리미엄 조화·플랜테리어 브랜드 ‘그리밋(GREEMEET)’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12월 4일까지 1층 은하수홀에서 운영한다.롯데백화점 동탄점은 그리밋이 PE 100% 프리미엄 트리를 국내에 대중화한 브랜드로, 나무의 질감·색감·수형을 정교하게 구현해 실제보다 더 리얼한 트리를 제안한다고 소개했다.그리밋 팝업스토어의 주요 상품으로는 1.5~3m 크기의 ‘리얼 트리 세트’(25만~68만원), ‘리얼 리스’(5만9000원), ‘미니 트리’(6만5000원), ‘리본 오너먼트’(1만원) 등이 있다.롯데백화점 동탄점은 팝업
-
빽다방, 글로벌 말차 트렌드 반영 신메뉴 3종 출시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오는 26일부터 글로벌 말차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3종(말차크림라떼, 말차크림 망고스무디, 말차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말차코어(Matcha-core)’로 불리는 말차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식품·카페 업계에서는 말차 음료를 넘어 디저트·베이커리·빙과류까지 말차의 조합 방식이 다양해지는 추세다. 빽다방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기존 말차라떼와 빽스치노에 더해 크림라떼·스무디·아이스크림 등 말차 라인업을 확장했다.먼저 ‘말차크림라
-
오리온,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닥터유몰’에서 '블프위크' 진행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건강 전문 온라인몰 ‘닥터유몰’에서 ‘블프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행사 기간은 12월 8일까지로, 이번 블프위크 기간 동안 닥터유몰을 방문한 고객은 전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행사 품목은 닥터유의 대표 건강 제품인 제주용암수, 단백질바, 에너지바와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닥터유PRO의 단백질 파우더, 드링크, 단백질바 등이다. 특히, 마켓오네이처의 오!그래놀라까지 할인 대상에 포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이 밖에도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