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트위즈서 NPB '쿼터노트' 체험단 이벤트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24일부터 30일까지 자사의 뷰티 세컨앱 ‘트위즈(TWIZ)’에서 '쿼터노트(QUARTER NOTE)' 셰이딩 및 하이라이트 제품의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 쿼터노트는 롯데온이 지난해 선보인 NPB(National Private Brand·공동 기획 브랜드) 화장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쿼터노트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온은 두 제품 모두 지난해 자사가 개발한 NPB 제품으로, “쉐이딩 타투는 지속력을 강화한 자연스러운 윤곽 표현이 특징이며, 하이라이터는 광채 오일과 미세 펄을 활용해 장시간 피부 광채를 유지하도록 설계했다”고 소개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트위즈 전용 한정 수량 체험 특가를 적용한다. 롯데온은 뷰티 세컨앱 트위즈뿐 아니라 쿼터노트·트윈웨일 등 자체 화장품 브랜드를 확대하며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기 브랜드 협업 등 트위즈를 기반으로 한 체험형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온은 같은 기간 동안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신제품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모공 탄력 마스크' 출시 기념 행사도 트위즈 단독으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한 1만원대에 판매하며 구매 시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한다. 롯데온은 토리든의 신제품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콜라겐 모공 앰플 등 단독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롯데온은 “사용자 취향 기반 분석 기능을 갖춘 뷰티 특화 플랫폼으로 트위즈를 육성 중”이라며 “지난달 파넬·그로우어스 등 SNS 인기 브랜드와의 프로모션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등 SNS 인기 브랜드와의 기획전을 통해 앱 이용 경험을 차별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