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공일공은 자사의 Y존 케어 제품 ‘이미지플러스(IMAGE PLUS)’가 ‘2025 KCIA 한국소비자평가-화장품(Y존 케어)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평가는 한경BUSINESS와 한국금융경제신문의 주최로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 발굴하고 있으며 이번 평가 보고서는 지난 18일 발표됐다.
㈜일공일공은 제품이 유기농 금화규꽃 추출물 베이스로 유효 성분을 극대화하고 특허성분 GLUCAN-3M, 유산균과 알지닌 등 Y존 건강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자연유래성분 95% 이상으로 구성돼 있다고 소개했다.
또 캐나다 클린뷰티인증 ‘Cert CLEAN’과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Vegan) 인증을 받았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일차자극시험 피부저자극(0.032 grade) 검증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특히 바르는 에센스 타입으로 사용 편의성 또한 향상시켰으며 여성 소비자들의 Y존 관리 고민과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박정주 ㈜)일공일공 대표(창립자)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게 아니라 고객의 삶에 진정한 가치를 더하는 소비자 친화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공일공은 이미지 마케팅(Image Marketing) 전략을 기반으로 토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모델 '1010 Ten Ten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한 소비자 친화 기업을 지향하고 있다고 자사를 소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