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잠실 롯데타워에서 이커머스 산업의 주요 이슈와 생존 전략 제시
이커머스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자동화, 보안 등 사례 및 정보 소개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민첩성, 안정성, 확장성 차별화를 위한 이커머스 클라우드 운영 전략’을 주제로 이커머스 산업의 주요 이슈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대응 방안을 제시하는 ‘베스핀글로벌 산업별 세미나-e커머스편’을 오는 2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커머스 트렌드와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자동화, 클라우드 보안 등 이커머스 사업을 위한 필수 정보와 다양한 활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첫 세션에서는 커머스 산업 컨설턴트인 박성의 쓰리알랩스(3R Labs) 대표가 라이브 커머스와 D2C 등 이커머스의 메가 트렌드에 대해 소개한다. 두번째 세션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기업 샵라이브의 김동훈 이사가 라이브 커머스의 다양한 자사몰 도입 성공사례와 활용 전략에 대해, 이어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개발사인 빅인사이트의 천영훈 실장이 광고와 CRM을 통해 고객에게 통일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마케팅 자동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오후 세션에서는 베스핀글로벌이 이커머스 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최신 디지털 전략과 방안에 대해 집중 조언한다. 베스핀글로벌의 박기철 개발팀장은 이커머스 산업을 위한 개인화 챗봇·음성봇 구축 방안에 대해서, 정현석 클라우드 보안 사업 본부장은 강력한 이커머스 보안을 위한 제로 트러스트 전략을 소개한다. 더불어 베스핀글로벌 박준 클라우드 컨설턴트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차별화 방법과 경쟁력 확보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윤현집 베스핀글로벌의 전략 마케팅 담당은 “급변한 시장에서 성공을 위해 무엇에 집중하고 대비해야 하는지 실질 전략과 활용 방안을 제시할 것”이며 “앞으로도 베스핀글로벌은 각 산업군의 종사자들이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정보를 획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혁신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0일(화) 오후 2시부터 서울 잠실 롯데타워 스카이31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현장에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보안 취약점 무상 진단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베스핀글로벌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