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솔루션 기업 KSTEC(대표 이승도)이 2023년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플래티넘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를 포함한 지능형 하이퍼오토메이션 솔루션 기업인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전 세계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역량, 매출 실적, 기술 수준 등을 종합 평가하여 플래티넘 파트너 자격을 수여하고 있다. KSTEC은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플래티넘 파트너에게 제공되는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마케팅 펀딩, 교육 및 기술 지원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박준용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 지사장은 ”KSTEC은 DX(디지털 전환), AI(인공지능), ML(머신러닝) 분야에 특화된 테크놀로지 리더이자 자동화, 최적화, 시각화 및 데이터 분석에 전문화된 파트너”라고 소개했다.

이승도 KSTEC 대표는 “이번 파트너 선정을 통해 KSTEC의 전문성을 입증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인 오토메이션 역량 강화 및 견고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RPA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KSTEC은 1998년부터 AI, 빅데이터, 최적화, 시각화 솔루션 컨설팅 및 개발을 해오고 있으며 2017년 RPA 사업을 개시한 이래 제조, 금융, 건설, 유통 산업에서 다양한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Automation Anywhere) 외에 IBM, 데이터이쿠(Dataiku), 아바이가(AVAIGA) 등 글로벌 벤더들과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