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스마트 인프라사이트, 3D 비주얼 대시보드에서 다수 IT 장비 관리

핵심 디지털 인프라 및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 버티브(Vertiv)는 버티브 스마트 인프라사이트(Vertiv Smart InfraSight) 데이터센터 관리 플랫폼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이 웹 기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모니터링 및 시각화 기술을 통해 여러 IT 디바이스를 중앙에서 보다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버티브 스마트 인프라사이트(Vertiv Smart InfraSight) 데이터센터 관리 플랫폼.
버티브 스마트 인프라사이트(Vertiv Smart InfraSight) 데이터센터 관리 플랫폼.

버티브 스마트 인프라사이트는 에지 인프라 관리를 위한 탁월한 분석 기능과 다중 사이트 관리 기능들을 제공한다. 보다 강화된 인텔리전스가 특징으로, 환경 모니터링, 습도, 보안 상황은 물론 무정전 전원공급(UPS) 및 항온항습 성능을 모두 중앙에서 관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이 모든 정보를 3D 비주얼로 제공해 관리 가시성을 높였다.

버티브 스마트 인프라사이트는 시리얼 및 IPMI 연결을 통해 향상된 하나의 직관적인 대시보드 상에서 액세스 및 전력 소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세계 어디에 있든 문제 발생 시 즉시 통보받을 수 있으며, 더 많은 유용한 정보를 사용해서 신속하게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