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 없는 퀴즈 이벤트, 인기/PB 상품 초특가전 진행

MRO 전문기업 큐브릿지가 `㈜인터파크 큐브릿지`로 사명을 변경했다. 인터파크 큐브릿지는 인터파크의 인지도, IMK의 경쟁력, 오피스플러스의 노하우가 합쳐져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인다.

인터파크 큐브릿지는 사명변경을 기념하여 공식 웹사이트(www.officeplus.com)를 통해 꽝 없는 퀴즈 이벤트 및 인기/PB상품 초특가전을 실시한다. 먼저 새롭게 변경된 오피스플러스의 사명에 대한 퀴즈를 풀면 참여자 전원에게는 포인트샵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100P 적립과 동시에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답을 맞출 때까지 응모가 가능해 100% 당첨이 가능하다.

오피스플러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인기/PB 상품 초특가전에서는 사무실에서 꼭 필요한 복사용지, 커피믹스, 티슈 등을 전국 최저가 또는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피스플러스의 인기 상품인 더블에이 복사용지와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는 가격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더블에이 복사용지(A4)는 한 박스에 20,500원으로 전국 최저가에 도전하고 있으며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는 대용량 200포 기준 19,800원 (1포 / 99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PB상품의 경우 종이컵, A4용지, 스피드크리너, 코팅필름 등을 최대 36%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인터파크 큐브릿지 관계자는 "오피스플러스는 1997년 대한민국 최초로 탄생한 기업통합구매대행 브랜드이다. 대기업 500여곳, 중소기업 7만곳 이상의 수많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100% 직영시스템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오랜 역사를 가진 오피스플러스와 인터파크가 만나 더 발전하는 MRO기업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 큐브릿지 사명변경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공식 웹사이트와 블로그(http://blog.naver.com/qubridge1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