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일 ~ 17일 이자까야 창업교육, 9월 22일~23일 옛날통닭 창업교육 실시...참가비 1만원

풍부한 경험과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 가진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창업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창업교육 전문기관 코리아푸드시스템㈜이 최근 창업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업종인 이자카야 창업교육을 진행한다.

이자까야는 2015년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는 업종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일본식 선술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자까야 창업교육에서는 업계 전문가의 최신 주점 트랜드에 대한 브리핑, 매장운영에 도움이 되는 이자까야 인기 안주 메뉴에 대한 조리시연 교육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신선하고 씹히는 맛이 좋은 문어초회, 파소스를 곁들인 멘츠카츠를 비롯해 꿀방울토마토, 대판야끼소바, 새우장과 간장버터밥, 모찌리도후 등 전문적인 메뉴를 쉽게 조리할 수 있는 방법과 레시피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주류시장의 틈새를 공략했지만 유행성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스몰비어, 가맥집(가성비 좋은 술집)과 달리 꾸준히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어 장수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자까야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대표가 성공스토리 강연도 한다.

따라서 이자카야, 선술집 등 주점창업을 고려중인 예비창업자, 현재 주점을 운영하며 메뉴개발에 고민을 하고 있는 자영업자에게 매우 좋은 교육이 될 것을 보인다.

9월 22일~23일까지 양일에 걸쳐 옛날통닭, 닭강정에 대한 창업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소자본 치킨창업이나 음식점•식당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다.

옛날통닭 아이템으로 프랜차이즈를 전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가 직접 성공스토리에 대한 교육과 함께 예비창업자 및 현업 종사자들과의 토크콘서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현재 치킨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분석, 치킨창업에 대한 궁금한 점을 해결하는 시간도 가진다. 23일에는 직접 옛날통닭을 만드는 레시피를 알려주고, 조리시연 교육을 진행한다. 염지법과 손쉽게 파우더와 소스를 활용하여 제조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자까야, 옛날통닭 창업교육은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에 소재한 코리아푸드시스템㈜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참가비 l만원이며, 사전 입금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마감을 한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가 인원에 제한을 두고 있는 만큼, 빨리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anyonecook.com)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