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이지에이가 도난방지특화 무인편의점 ‘온앤오프24’와 개인편의점 ‘IGA MART’로 ‘제7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4’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아이지에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RFID 도난방지시스템을 이용한 무인편의점 ‘온앤오프24’와 점주를 위한 개인편의점 ‘IGA MART’를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온앤오프24’는 도난방지에 매우 특화돼 있는 무인편의점이다. 무인편의점 창업에 대한 관심과 개점이 급속도로 늘어가고 있지만 도난에는 다소 무방비 상태인게 현실”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분들께 자체개발한 온앤오프24의 최첨단 RFID 도난방지기술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 RFID기술은 저렴한 비용으로, 무인편의점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무인매장에 접목할 수 있어 무인매장을 준비하고 있는 창업희망자나 가맹본사에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국내 최장수 창업박람회로 잘 알려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4’는 100여개의 국내 프랜차이즈업계가 참여해 2024년 창업의 트렌드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자리로, 오는 4월 11일부터 4월 13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24시간 무인편의점 온앤오프24 매장 내ㆍ외부(사진 제공: 온앤오프24)
24시간 무인편의점 온앤오프24 매장 내ㆍ외부(사진 제공: 온앤오프24)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