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홀 전용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홀 전용 신메뉴는 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탕류부터 닭발, 닭꼬치, 소시지, 샐러드, 황도, 마른안주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출시된 각 메뉴는 △일품 백합탕 △일품 어묵탕과 △매콤 국물닭발 △3색 닭꼬치 △수제 킬바사 소시지 △지파이 오리엔탈 샐러드 △땡큐베리황도 △고추마요 먹태&믹스넛이다.

각 메뉴는 푸라닭 치킨 홀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으며, 매장에 방문하여 취식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메뉴인 만큼 푸라닭 치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물론 특별하면서도 편안한 매장 분위기에서 즐기기 좋은 메뉴들로 엄선됐으며,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메뉴로 총 8종이 구성됐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따스한 봄을 맞아 홀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님들께 더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새로운 홀 전용 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다채롭게 구성된 이번 홀 전용 신메뉴 8종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한 잔이 떠오를 때 언제든 푸라닭 치킨을 방문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브랜드로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요리와 같은 치킨’과 그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사이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일에는 사이드 신메뉴 ‘후라잉 닭발’을 출시하였으며, 출시 이후 온라인상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얻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