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패션 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을 운영 중인 (주)앱포스터(대표 경성현)가 벚꽃 시즌을 맞이해 벚꽃 에디션 제품인 ‘슬림 호마이카’ 워치스트랩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타임플릭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호마이카’ 시리즈의 신규 버전으로 14mm의 슬림한 너비로 보다 가볍고 착용 시 여성스러운 손목핏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벚꽃이 피어오른듯 밀키한 색감의 ‘로즈 블라썸’과 복숭아 캔디를 연상시키는 ‘피치핑크’ 총 2가지 색상을 선보였으며, 빛에 따라 은은하게 번지는 광택감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다가오는 봄에 화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패키지 또한 벚꽃이 흩날리는 듯한 이미지로 디자인해 이 번 봄 시즌 한정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 내에는 타임플릭의 워치페이스 10여 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카드가 함께 동봉되어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벚꽃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인 ‘슬림 호마이카’제품과 여심을 자극할 워치스트랩 11종을 할인 혜택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4월 10일까지 트위드, 메탈, 슬림 레더 등 소재별 여성 인기 판매 제품을 최대 3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타임플릭 관계자는 “곧 다가올 벚꽃 시즌을 맞이하며 봄 나들이 화사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은 제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하였으니 합리적인 가격에 올 봄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워치스트랩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임플릭은 최근 1주일 1개의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3월 말에는 걸리쉬한 느낌과 페미닌한 무드의 여성향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