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음악 플랫폼 갈라뮤직(Gala Music)은 제이케이 맥(J.K. Mac)과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YoungBoy Never Broke Again)의 협업으로 제작된 싱글 앨범 ‘스웨어(Swear)’를 독점 발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앨범은 제이케이 맥과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의 첫 번째 컬래버 앨범이다.

대표곡인 ‘노 러브(No Love)’로 유명한 제이케이 맥은 고전적인 힙합 스타일과 현대 기법이 융합된 독특한 스타일로 잘 알려져 있다.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은 싱글 ‘Genie’의 유튜브 조회수가 4억 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미국 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힙합 스타다.

갈라뮤직은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해 다음 달 22일까지 ‘미스터리 박스’를 판매한다. 이 박스에는 제이케이 맥의 스튜디오 세션 참여 티켓, 미발표 신곡, 스웨어 앨범 관련 한정판 굿즈, 갈라(GALA) 토큰, 뮤직(MUSIC) 토큰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9.99달러(약 1만 3000원)에 판매된다.

지난 2022년 2월 설립된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음악 플랫폼 갈라뮤직은 이번 앨범을 60일 동안 독점으로 공개한다. 갈라뮤직은 자체 레이어1 블록체인인 ‘갈라체인(GalaChain)’을 기반으로 음악 산업에 혁신적인 솔루션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현재까지 80여 명의 아티스트와 370개 이상의 음원을 발매한 바 있다.

갈라뮤직 최고경영자(CEO) 레일라 스타인버그는 “제이케이 맥과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의 콜라보 앨범을 갈라뮤직에서 독점 발매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앨범 발매는 혁신적인 음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이를 계기로 제이케이 맥과 함께 더 많은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갈라뮤직 콜라보 앨범 'Swear' 독점 발매 관련 이미지(사진=갈라뮤직)
갈라뮤직 콜라보 앨범 'Swear' 독점 발매 관련 이미지(사진=갈라뮤직)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