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푸드(대표 한대현)는 3월 21일부터 3월 24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4 서울 커피엑스포’ A140 홀에서 참관객들을 맞이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건강한 식습관과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식물성 원료 기반의 과일 간식 및 원료 제품을 소개한다.

또한 전시회에서는 (주)오트리푸드가 2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별한 과일 원료들을 대거 선보인다. 세계 1위 기업 ‘오션스프레이’의 다양한 크랜베리 제품 13종과 다양한 가공 형태의 냉동 및 건조과일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참관객들은 원료 시식 코너와 제품의 성공사례 진열을 통해 실제 시장에서의 적용 사례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며, 고객사 별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여 제품의 다양한 활용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추가로, 다양한 제철 과일을 활용해 개발된 ‘오트리 청크잼’을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오트리 코디얼 리치, 오트리 코디얼 핑크 구아바’ 음료베이스 2종을 소개한다. 이 제품들은 카페 및 베이커리 전문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오트리 청크잼’은 잼 제조 방식에 혁신을 더한 청크 프리저브 공법(Chunk-preserve-way)을 통해 과일의 신선함과 식감을 제공한다.

커피엑스포 참가를 기념해 전시부스에서는 오트리푸드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망고향 크랜베리 샘플 증정하고,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 신청 시 트렌디한 베이커리&음료베이스 레시피북을 제공한다. 사업자 회원가입 시 청크잼 500g 6종의 무료 샘플을 증정하며, 온라인에서는 청크잼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한대현 대표는 “21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품질의 과일 원료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맛과 품질에 대한 높은 신뢰를 제공해왔다”라며 “이번 서울 커피엑스포는 그간의 노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는 기회이며, 고객과의 소중한 만남을 통해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과일 원료 제품은 오트리푸드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트리푸드 ‘화이트피치 청크잼 & 크랜베리 원료’
㈜오트리푸드 ‘화이트피치 청크잼 & 크랜베리 원료’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