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사이언스 아카데미가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34에 위치한 토닥토닥 청년일자리카페에서 3월 28일에 ‘일본 ICT분야 취업전망 및 커리어패스 전략’ 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일본 ICT분야로의 취업 가능성과 취업 후 커리어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실제 일본의 IT기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현직자의 생생한 정보와 20년 동안 일본 취업과 취업연계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데이터 사이언스 아카데미 대표가 일본 현지 ICT산업에 대한 최신 근황을 전할 예정으로, 일본 취업에 대해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아카데미 측은 밝혔다.

세미나 상세 내용은 ▶ICT현업자들이 알려주는 생생한 일본 ICT 취업 및 생활 이야기▶비전공자가 들려주는 해외취업연수과정 도전기▶일본 ICT산업계에서 한국청년의 경쟁력과 기회, 마지막으로 ▶해외취업 멘토링 및 Q&A 로 구성 된다.

데이터 사이언스 아카데미는 2018년부터 광주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 해외취업 K-MOVE스쿨 과정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현재까지 189명의 일본 취업자를 배출하였으며, 광주광역시와 한국무역협회 광주전남지부의 후원을 받고 있다.

2024년 상반기 해외취업연계 ‘웹 개발&클라우드 전문가’ 과정을 모집 중이며 4월 중 개강 예정이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