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내달 28일(일)까지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유아동용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마이리틀베이비’ 특집전을 열고, MZ세대 엄마들의 구매비중이 가장 높은 평일 오전시간대에 라방을 집중 편성한다고 전했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모바일TV '엘라이브'의 구매고객 현황을 분석한 결과, 하루 중 오전시간대(10시~12시) 주문금액 비중은 40%에 달했다. 그중 30대 여성은 35%를 차지, 전체 연령대 중 1위를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베이비 페어’를 콘셉트로, 내달 28일(일)까지 평일 오전 10시, 11시에 유아동 모바일 생방송을 30회 편성한다. 이달 20일(수) 저자극 아기 물티슈 ‘베베숲 물티슈’를, 21일(목), 25일(월)에는 ‘더블하트’, ‘유미젖병’ 등 인기 젖병 브랜드를 선보인다. 27일(수)에는 습관교육 솔루션 ‘아이챌린지 호비 월령 프로그램’, 흑백 영상으로 구현한 전래동화 ‘두두스토리 그림자극장’ 등 교육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파크론 제로블럭 시공매트’, ‘두리 무소음 변기커버’ 등 쾌적한 육아생활을 위한 차별화 상품도 선보인다. 내달 중 개그맨 이상훈이 출연하는 모바일 생방송 ‘훈남들’에서 레고 특집 방송을 진행하며, ‘젤리캣 인형’ 등 어린이날 선물 수요를 반영한 인기 완구를 판매한다. 생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적립, 최대 7% 카드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연다. 온라인몰에서는 ‘벚꽃나들이 쇼핑 대축제’ 행사를 열고 ‘스토케 유모차’, ‘휠라 키즈 운동화’ 등 유아동 외출용품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