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나인의 생활 가전 브랜드 ‘아이룸(iRoom)’이 로봇청소기 옵티머스 M10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규 출시된 로봇청소기 옵티머스 M10은 8가지 자동세척 도킹 시스템과 특허 받은 고급 매립형 dToF 스마트 센서가 탑재돼 최대 56가지 장애물 회피 시스템 및 18m 레이저 스캐닝 매핑으로 더욱 정확하고 섬세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5,000PA 흡입력과 카펫이나 매트를 자동 인식하여 섬유 사이 박혀있는 먼지까지 흡입하는 스마트한 2in1 리프팅을 자랑하며 4가지 청소모드로 미세먼지부터 입자가 큰 먼지까지 남김없이 청소하는 게 특징이다.

더불어 컨트롤하기 쉬운 공식 어플리케이션으로 디테일한 청소 강도 및 사용모드 설정은 물론 언제 어디서든 청소가 필요할 때 사용자가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했다.

티엠나인 관계자는 “로봇청소기 옵티머스 M10은 가성비와 기술력을 모두 갖춘 모델로 바쁜 고객들의 일상에 좋은 대안이 될 제품”라며 “아이룸 로봇청소기를 통해 원터치 한 번으로 청소로부터 자유를 되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론칭 기념으로 특별한 혜택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룸은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청소기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