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연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3년 한 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사은품은 물론 보상판매, 무상수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상 제품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시리즈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안마의자 ‘파우제 M4’ 등이다.

세라젬은 행사 기간 동안 척추 의료기기인 마스터 V7나 V6를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 대상으로 물걸레 청소기인 세라봇S와 경희보감 공옥보 2세트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마스터 V7의 경우 핵심 부품에 대해 10년간 품질을 보증한다. 올해 7월 신규 출시된 ‘더 뉴 마스터 V4메디테크’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는 핵심 부품 10년 품질 보증과 함께 사지압박 순환장치인 ‘에어마사지기’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라젬 홈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동시 운영된다.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 구매 고객이 파우제 안마의자를 추가로 구매하거나 렌탈할 시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의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일시불로 제품 2대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 제품 당 30만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CM(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기념 특별 행사도 마련됐다. 타사 안마의자 보유 고객이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할 시 30만원의 가격 혜택과 더불어 사다리차 무상 지원 및 무상수거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객이 V6, V7 등 `척추 의료기기를 구매할 시 선착순으로 ‘마스터 스타일링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의료기기 ‘마스터 S4’를 구매·렌탈하는 고객은 전용 쿠션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세라젬은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안마의자 ‘파우제 M4’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협탁과 에어마사지기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올 한 해 세라젬에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으로 건강한 연말연시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라젬은 이 외에도 사회공헌 차원에서 장애인 및 국가 유공·보훈 가족, 다자녀·다문화 가족 고객이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할 경우 제품 당 30만원을 할인해주는 제도도 운영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