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터 엔터테인먼트(대표 윤비오)와 Vector Global, LLC 대표(CEO) Jaydee는 2024년 Vector festival을 라스베가스에서 '벡터 인 라스베가스'(Vector in Las vegas)의 개최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또 벡터 페스티벌(VECTOR FESTIVAL)이 2024년 상반기 벡터 몽골에 이어, 미국 서부의 중심이자 모든 기업의 꿈의 도시인 라스베가스 도시 중심에서 ‘2024 Vector in Las vegas’(2024 벡터 인 라스베가스)라는 타이틀로 공연개최를 한다는 새로운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2022년 5월 ‘코로나-19(COVID-19)’ 이후 대한민국 정부의 승인 아래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대규모 관중모객을 성공적으로 한 ‘벡터 페스티벌이’ (VECTOR FESTIVAL) 2023년부터 해외 진출을 목표로 첫 단추는 아시아에서 가장 진출하기 힘들다는 몽골을 그 첫 번째 목표로 공연을 마치고 2024년 미국 서부의 중심이자 모든 기업의 진출이 꿈인 도시인 라스베가스 (las vegas)에서 공연을 개최한다는 (Vector in Las vegas) 새로운 소식을 알렸다.

관계자는 "라스베가스시 소속 기관과의 협업을 진행 하기로하여 더욱 안정적인 페스티벌의 개최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미국 벡터 라스베가스 페스티벌(Vector in Las vegas) 공연에는 K-pop 과 글로벌 아티스트의 콜라보가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현재 라스베가스 도심 중심에 약 20만평의 야외 공간에 큰 베뉴를 준비했고 함께 하는 한국기업과 현지 참여 기업에게도 큰 홍보 효과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동시에 관련 장소 섭외를 위해 1년전부터 철저한 사전준비한 결과 최종적으로 라스베가스에서 콜을 받았고 결정이 난 상태"라고 전했다.

이번 2024 Vector in Las vegas 공연일정은 2024년 상반기에 진행 될 예정이며 2023년 12월중에 관련 내용을 공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스베가스 시청 직원과 Vector International. 대표 CEO Jaydee
라스베가스 시청 직원과 Vector International. 대표 CEO Jaydee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