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방송 플랫폼 보일러룸(Boiler Room)과 함께 ‘밀러X보일러룸 in Seoul’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는 보일러룸은 온, 오프라인 라이브 음악 영상 스트리밍 콘텐츠를 제작하고 방송하는 음악 방송 플랫폼이다. 전자음악, 하우스, 테크노 음악 외에도 힙합, 재즈,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다루고 있으며 현재까지 200개가 넘는 도시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유명 DJ 음악 프로듀서인 디제이 코커(DJ co.kr)를 필두로 리우 리(Liu Lee), 브릴리언트(BRLLNT), 하르디(H4RDY) 등이 무대에 올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신나는 아티스트의 무대와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밀러’가 가진 신선함과 청량함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밀러 X 보일러룸 in Seoul’ 행사는 8일 오후 9시부터 9일 오전 4시까지 진행되며 행사 영상은 추후 보일러룸 공식 SNS와 ‘밀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신청은 오는 7일까지 보일러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만 가능하다. 행사장은 7일 신청 마감 후 행사 신청자들을 대상으로만 공개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밀러’의 색다른 도전이다”며 “앞으로도 ‘밀러’의 특장점인 신선함과 청량함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밀러’는 세계 3대 맥주 기업인 몰슨 쿠어스(Molson Coors Beverage Company)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로 지난 2022년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다. ‘세라믹 콜드 필터링(영하 2도에서 4번의 여과 과정 진행)’ 방식으로 효모를 걸러내고 열처리 과정을 거치치 않아 마치 생맥주를 마시는 것과 같은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