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바이오팩터 기반의 웰니스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드가 6월 19일 공식 론칭한다.

케어드는 피부 고민의 증상 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신체 건강으로부터 파악하여 바르고, 먹고, 실천하는 전인적 스킨케어 방식을 제안한다.

지난 3월 모발 검사를 통해 주요 노화 원인을 알아보는 ‘노우-와이 에이징 케어 키트(KNOW-WHY Aging Care Kit)’ 의 성공적인 베타 운영에 이어, 얼리 에이징 케어 화장품 3종을 선보인다. 케어드는 식습관, 영양, 수면, 스트레스 등 생활습관을 기반으로 피부 노화 원인을 ‘당화(Glycation)’, ‘산화(Oxidative Stress)’, ‘염증(Inflammaging)’ 으로 분류하여 생소하거나 어려울 수 있는 피부와 건강의 상관관계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주요 노화 원인의 대표 피부 증상을 관리하는 세분화된 에이징 케어 제품을 함께 출시하여 개인별 맞춤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언스위트 스킨 래디언스 패드’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레티날 패드로 식습관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노화 현상인 칙칙한 안색, 거친 피부결, 모공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디펜스 볼륨 립 쉴드’는 SPF15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기능의 립 전용 에이징 트리트먼트로, 볼륨있게 빛나는 메이크업 효과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립 볼륨감소, 건조,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노화에 취약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노 스트레스 카밍 세럼’은 진정과 탄력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스트레스 상황이나 수면 습관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민감함, 속건조, 장벽 손상, 탄력 저하 개선에 도움을 준다.

3종 모두 이탈리아 V라벨 비건 인증은 물론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론칭 기념 전제품 10% 할인을 진행 중이다.

한편 올해 초 케어드는 아모레퍼시픽그룹,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등 이 시드투자에 참여했으며 케어드 운영사 주식회사 오알엔피의 펨테크 기반의 맞춤 뷰티 시장 내 성장 잠재력과 사업 역량을 높게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