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먼지나방 스토그래피 제공
사진 = 먼지나방 스토그래피 제공

색채학을 기반으로 한 퍼스널 컬러 전문 업체인 먼지나방 스토그래피의 김지현 대표가 롯데문화센터에서 2023 상반기 퍼스널 컬러 클래스를 모집하고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됐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강좌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광명점, 인천점, 잠실점, 분당점 등 총 5개의 지점에서 진행되었으며 롯데백화점의 일반 고객들 대상은 물론, VVIP 고객 초대 클래스도 운영됐다.

클래스 참가자들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상을 바탕으로 그에 맞는 화장품, 의상 컬러 등을 추천받았다.

김지현 대표는 강연에서 “퍼스널컬러란 개인의 타고난 신체 색의 장점을 살려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매칭하는 것으로, 스타일적인 이점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신감을 향상시켜 내적인 아름다움을 가꾸는 데까지 도움을 주는 것이다. 긍정적인 피드백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강의나 출강을 통해 퍼스널컬러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싶다”고 전했다.

롯데문화센터 관계자는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등으로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알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이로 인해 퍼스널 컬러에 대한 관심과 호응이 뜨겁다. 김지현 대표와는 2021년부터 지속적으로 퍼스널컬러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퍼스널컬러의 선두 주자로서 명확한 컨설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지속적으로 클래스를 운영 중이며 다가오는 8월 28일에는 평촌점 강의가 연이어 예정되어 있다. 앞으로도 클래스 개설을 예정 중이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카카오톡 ‘먼지나방 스토그래피’에서 퍼스널 컬러 기업강의 및 퍼스널컬러 개인 컨설팅 예약 및 상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