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할수록 캠페인 메인 포스터(이미지 출처: 솔타메디칼 ‘써마지FLX’)
경험할수록 캠페인 메인 포스터(이미지 출처: 솔타메디칼 ‘써마지FLX’)

글로벌 제약·의료기기 업체 ㈜바슈헬스코리아 솔타메디칼(대표이사 김형준, 이하 솔타메디칼) ‘써마지FLX’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성령’과 ‘경험할수록, 써마지FLX’ 캠페인을 올해도 이어간다고 21일 밝혔다.

한국 시장에 출시된 지 20주년을 맞이한 써마지는 ‘경험할수록’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써마지는 자기관리와 동안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김성령을 2년 연속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여 지난 20년간 축적된 정교한 기술력과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써마지FLX는 올해도 관련 캠페인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써마지FLX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험할수록 캠페인 메인 포스터(이미지 출처: 솔타메디칼 ‘써마지FLX’)
경험할수록 캠페인 메인 포스터(이미지 출처: 솔타메디칼 ‘써마지FLX’)

한편 지난해 5월,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배우 김성령은 써마지FLX의 브랜드 뮤즈로 발탁되어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써마지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오고 있다.

써마지FLX는 배우 김성령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아름다움의 본질과 가치를 전달함과 동시에, 써마지FLX가 일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함께 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경험할수록, 써마지FLX’ 캠페인을 지난해 처음 선보였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