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피지컬 100’에 출연한 NABBA PRO 김강민의 재능 기부 특강이 지난 4월 1일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에서 진행됐다고 4일 밝혔다.

서울호서예전 예술관 6층에서 진행된 김강민의 재능 기부 특강은 내추럴 보디빌딩 챔피언이자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 정송영 교수와 김희철 교수의 더블 MC로 진행됐다.

김강민은 NABBA 프로 대회 우승, 넷플릭스 ‘피지컬 100’ 출연으로 보디빌더로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전국 200명이 넘는 고등학생과 서울호서예전 재학생들이 참여했다.

본격적인 행사를 시작하기 전에 김강민 선수에게 명예교수 위촉장 및 감사패를 수여하는 수여식을 진행됐다.

1부에는 보디빌딩을 시작하게 된 계기, 커리어 등 김강민 자신의 보디빌딩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주었고 2부에는 행사를 참가한 고등학생들에게 질의응답 및 피드백을 갖는 시간을 가지며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또, 특별 행사로 참가자들끼리 즉석 팔씨름 대회를 개최해 김강민 선수와 최종 결승을 진행했고 김강민 선수는 어깨 부상임에도 불구하고 최종 우승자를 이기며 학생들의 환호를 얻었다.

국내 최고 인기의 보디빌더인 김강민 선수는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겸손한 모습을 유지하였으며 모든 참가자들과 함께 한 명씩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행사는 마무리되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에서는 현재 2024학년도 신입생 우선 선발 모집 중이다. 실무 위주의 교육을 진행하는 만큼 내신 반영 없이 면접과 실기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