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 그룹 제공
마이다스 그룹 제공

마이다스아이티, 마이다스인, 자인연구소 등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마이다스 그룹이 ‘숨은 인재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숨은 인재를 추천한 사람과 입사자 모두에게는 축하금 100만 원이 지급된다. 추천 기간은 마이다스 그룹의 2023 상반기 공채 지원기간인 3월 8일부터 3월 28일 오후 1시 30분까지다.

인재로 추천받아 지원한 지원자는 지원 경로에 ‘추천채용’을 선택하고 추천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 혹은 잡다(JOBDA) 사이트 아이디를 기재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말 공채 종료 후, 개별 DM을 통해 발표한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마이다스 그룹 이재승 채용 책임자는 “스펙과 상관없이 우수한 역량을 가진 인재임에도 불구하고, 회사 혹은 공채소식을 인지하지 못해 지원기회를 놓치는 지원자들에게도 충분히 입사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마이다스 그룹은 ‘숨은 인재 추천’ 행사 외에도 마이다스 그룹 공채 포스터를 인스타에서 리그램하는 경우,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SNS를 많이 활용하는 MZ세대에게 자소서, 인적성, 면접이 없는 ‘역량 기반 채용’이 잘 알려져 스펙과 경력에 상관없이 우수한 역량을 가진 인재를 선발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상반기 공채기간에 지원하고 역량검사를 응시하는 지원자에게는 상세한 역량검사 결과 분석표와 활용 방법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마이다스 그룹의 2023 상반기 공채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역량검사와 커피챗(2-30분의 면담)으로 진행된다. 마이다스아이티, 마이다스인, 자인연구소 등 3개 계열사에서 개발, 기획, 마케팅, 영업, 홍보, 사회공헌, 재무, 총무 등 총 55개 직무에서 우수인재를 채용한다.

모집기간은 28일까지이며, 3월 29일부터 4월 5일까지 역량검사를 진행한다. 커피챗은 4월 셋째 주이고 입사시기는 5월로 예정되어 있다. 개발직군의 코딩테스트는 4월 1일에 별도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