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다마스는 18일부터 새해 기념 프로모션 ‘The New Journey’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2023년을 맞아 새로이 시작하는 모든 이들의 여정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4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라스다마스의 세 가지 향인 Misty, Wet land, Piscine 로 제작된 인센스를 증정한다.

또한 라스다마스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내면에 집중할 수 있는 제품과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마르지 않는 일상을 위한 핸드크림 2종, 기억이 지난 자리에 오래도록 함께 할 오 드 퍼퓸, 그리고 라스다마스의 대표 제품인 향수, 핸드크림, 스머지 스틱으로 구성된 3가지 기프트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지난 해 12월 론칭한 라스다마스는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내면에 집중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뷰티 브랜드로 향수, 핸드크림, 스머지 스틱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비건 핸드크림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자극적이지 않은 라스다마스만의 테라피한 향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라스다마스의 ‘The New Journey’ 프로모션은 2월 10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mtl 한남, mtl 동탄, mtl 효창 및 십화점 청담, 십화점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