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대표 간식 ‘흑임자 붕어빵’도 반응 좋아

이디야커피가 지난 25일 선보인 ‘흑임자크림 라떼’ 2종이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했다.

이디야커피는 매 시즌 계절과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겨울을 앞두고 흑임자를 활용한 ‘흑임자크림 라떼’, ‘흑임자크림 카페라떼’ 2종을 내년 2월 27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디야 ‘흑임자크림 라떼’는 고소한 흑임자에 이디야만의 크림을 올려 쌀쌀한 날씨 부드럽게 즐기기 더욱 좋다.

'흑임자크림 카페라떼’는 달콤한 연유에 에스프레소를 더해 달콤 쌉쌀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흑임자크림 카페라떼’는 흑임자 크림을 가득 올리고 흑임자 고물 또한 더해 고소함을 극대화했다. 

이디야 ‘흑임자크림 라떼’ 2종은 출시 이후 일 평균 1만 개 가량 판매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 ‘흑임자크림 라떼’는 전체 밀크베버리지 중 이디야의 시그니처 음료인 ‘토피넛라떼’와 ‘초콜릿’에 이은 판매량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시즌 음료와 함께 선보인 겨울철 대표간식 ‘흑임자 붕어빵’ 2종도 출시 3주만에 13만 개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흑임자 붕어빵’ 2종은 흑임자 팥붕어빵, 흑임자 슈크림붕어빵으로 구성했다. 반죽에 흑임자를 더해 고소함을 더했을 뿐 아니라 미니사이즈로 취식이 편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히 즐기기 좋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흑임자 붕어빵뿐만 아니라 츄로스, 스퀘어피자, 구운주먹밥 등 다양한 이색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상대기자 kevi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