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하농원 할로윈 컨테스트 사진
2021년 상하농원 할로윈 컨테스트 사진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에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미스터리 할로윈’ 축제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2022 상하농원 미스터리 할로윈 축제에서는 오는 10월 1일 새롭게 오픈하는 스마트팜 공간에서 재배된 버섯을 스토리텔링하여 다양한 포토스팟, 이벤트 그리고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할로윈 축제에서는 매일유업의 유기농 전문브랜드 ‘상하목장’, 치즈 전문브랜드 ‘상하치즈’, 간편식 브랜드 ‘상하키친’, 건강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등의 제품과 함께,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 매일유업 자회사인 베이커리 전문기업 엠즈베이커스가 함께 참여해 미션 완료 후 받을 수 있는 리워드 경품을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이와 함께, 호박을 꾸미는 펌킨패치와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재미요소를 배가했고 상하농원 객실 혹은 글램핑 숙박권까지 경품으로 준비했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후 획득한 에코코인으로 나만의 화분 만들기나 고구마 수확체험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펌킨패치는 농원 내 호박부스에서 늙은호박 또는 땅콩호박을 구입한 후 호박을 직접 꾸며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코스튬 콘테스트는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2022 상하농원 미스터리 할로윈' 행사 이미지
'2022 상하농원 미스터리 할로윈' 행사 이미지

한편, 상하농원 내 식당에서도 할로윈 이벤트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인 ‘상하키친’에서는 해골모양의 유자 리코타 치즈와 호박 식혜를 서비스로 주는 특별 할로윈 세트메뉴를 준비했고, BBQ 전문 농원식당에서는 촉촉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지리산 흑돼지 BBQ를 자연에서 맛볼 수 있는 ‘야외 바비큐장’을 오픈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