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컴퍼니는 탄탄면공방 가맹점과의 상생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2년 상반기 우수가맹점 시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은 2022년 상반기 기간 중 Q.C.S(품질.서비스.위생), 매출성장률, 고객만족도 3가지 점수를 종합해 선정했으며, 자체 평가 시스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영등포점(1위), 천안불당점(2위), 동탄역힐스테이트점(3위)이 선정됐다.

우수가맹점 포상으로는 순위별 차등 지급되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물류지원과 현판, 상장이 전달됐으며, 브랜드공식 채널 우수가맹점 소개 및 SNS 지역 타겟 광고 지원을 부상으로 제공된다.

탄탄면공방 우수가맹점 제도는 전국 가맹점의 품질, 서비스, 위생, 고객만족의 질적 향상, 본사와 가맹점 동반 성장과 발전을 목표로 도입된 포상 제도로, 매장 운영에 대한 자긍심 고취와 사기 진작 등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 협력을 추구하기 위해 도입됐다.

최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영등포점 점주는 “너무 감사하다. 본사에서 알려준 매뉴얼대로 운영하고, 매일 아침 식자재 관리, 맛 테스트를 진행할 정도로 일관된 퀄리티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부족한 부분은 담당 슈퍼바이저와 논의하고 본사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 개선해 나가고 있는데 이런 모습들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 다음에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등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천안불당점 점주는 “8월 신불당동에 천안불당2호점을 오픈하게 됐는데, 2호점 오픈을 앞두고 좋은 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린다. 추후에는 1호점과 2호점이 나란히 우수가맹점 1, 2등에 선정되는 것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으며, 동탄역힐스테이트점 점주는 “탄탄면공방 창업 전 회사원으로 10년 넘게 근무하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어 평소 애정하던 브랜드를 창업하게 됐는데, 우수가맹점에 선정돼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동반성장, 상생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탄탄면공방은 현재 오픈 확정을 포함해 60호점을 돌파했으며, 브랜드 7주년을 기념해 선착순 50호점까지만 예비 창업자를 위한 2,000만원 상당 창업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