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로그래밍 교육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대표 이두희)이 2022년 9월 ‘블록체인 스쿨’을 론칭한다.

블록체인 스쿨은 블록체인 서비스를 보유한 멋쟁이사자처럼이 직접 설계한 프로젝트형 블록체인 개발 교육이다.

회사측은 "10년간 약 8,000여 명이 넘는 비전공자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코딩 교육을 진행해왔다. 또한 지난 1월 첫 NFT 민팅(Minting·발행)에서 1초 만에 9,500장(약 100억 원)을 판매하는 등 흥행에 성공한 국내 대표 P2E 서비스 ‘실타래’(SYLTARE)의 개발과 운영을 포함해 블록체인 및 Web3.0과 관련된 다양한 비즈니스와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확장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블록체인 개발 기술로 블록체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실시간 온라인 교육이다. NFT부터 React를 활용한 BApp(Blockchain Application) 개발까지 기업이 원하는 블록체인 실무를 배울 수 있다. 훈련생들은 약 4개월간(2022년 9월 14일 ~ 2023년 1월 13일)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학습하며, ▲NFT 개발 파트, ▲React 개발 파트, ▲BApp 개발 파트를 통해 블록체인 개발자로 성장하기 위한 매력적인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다. 멋쟁이사자처럼의 해커톤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동료와 함께 성장하고,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다.

또한 현직 개발자 특강, ‘강사 - 교육 매니저 - 동료’ 간 실시간 소통 등 커리큘럼 외에도 블록체인 개발자로의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측은 “블록체인 스쿨은 Web3.0이라는 새로운 시대를 개척할 블록체인 개발자로 제대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 블록체인 기술을 가르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훈련생이 주도적으로 서비스를 개발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사람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실무에 강한 블록체인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블록체인 스쿨은 오는 8월 21일까지 멋쟁이사자처럼 블록체인 스쿨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한 사람에 한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