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익산시 남중동에 위치하는 아파트 단지 ‘남중동 라포엠 더 시티’가 7월 1일 공급을 시작한다.

이 단지는 2분이면 통학이 가능한 남창초를 비롯해 전북 대학교 특성화 캠퍼스, 이리초, 지원중, 이리서초, 이리여고, 전북기계고 등 초중고가 인접해 있으며 익산외국어 교육 지원센터와 익산시립 마동도서관 등이 가까이 위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또 이 단지는 10년 민간 전세 아파트 단지로 공급된다. 일반 분양 아파트의 경우 1순위 청약통장 보유 주택소유 여부 등 여러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지만, 이 단지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또 전세형태로 공급되기 때문에 취득세 및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세금 발생이 없어 부담이 없으며 월세 및 이사 걱정 없이 10년 동안 안정적으로 거주가 가능하다.

남중동 라포엠 더 시티는 지하1층~지상19층 총 2개동 120세대로 단지 배치는 전 세대 모두 남향위주로 설계됐다. 세대면적은 전용면적 84㎡ / 77㎡ 두 가지 타입으로 이뤄졌다.

세대 내부에는 홈네트워크 월패드와 LED 실내조명이 적용되며 모든 조명과 가스차단까지 가능한 일괄소등 스위치가 설치된다. 그리고 안방과 거실 2개소에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클린에어 시스템으로 내부 청정필터가 적용된 공기청정 엘리베이터, 지하공동 현관 내 습기 및 결로방지를 위한 공동현관 제습기가 설치된다.

단지 인근에는 익산시 국민생활관, 익산시청, 전주지방법원, 북부시장, 이마트 둥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있고 선화로를 통해 익산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익산국가산단 또한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이 단지는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주택분양보증을 받은 현장으로 분양계약자 자산 관리에 대한 안전권을 보장 받을 수 있다.

남중동 라포엠 더 시티는 1일 당사 홈페이지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해 5일까지 진행한다. 저층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은 현장에서 접수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7월 6일 오전 11시에 발표하며, 계약은 7월 8일 ~7월 11일로 4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