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자료제공
시티건설 자료제공

전남 남악신도시 오룡지구에 들어서는 시티건설의 ‘남악오룡 시티프라디움’이 3일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고 이날 밝혔다.

남악오룡 시티프라디움은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남악신도시 오룡택지지구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5층, 7개 동, 전용 84㎡ 534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1일, 정당계약은 23일~27일 5일간 진행된다.

이 단지는 모든 타입이 선호도 높은 전용 84㎡로만 구성되며 타입별로 다양한 평면 구성 및 특화설계를 적용해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최상층 세대에는 다락방을 별도로 구성해 경쟁력을 더했다. A타입은 4Bay 판상형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으며, B타입은 활용도 높은 타워형 평면 설계를 적용해 3면을 통한 조망권 확보와 구성원 각각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했다.

냉장고, 김치냉장고, 전기오븐, 인덕션 등은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제품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3연동 슬림 슬라이딩 중문, 프리미엄 주방패키지, 거실 우물천장 간접조명 등 한층 고급스러운 가구 및 인테리어를 적용할 수 있다.

남악오룡 시티프라디움에는 어린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과 다함께돌봄센터,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당을 비롯해 휘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 여가, 휴식, 취미 등을 즐길 수 있는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인근에 각종 주거 인프라가 확충되고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오룡지구 내에서도 중심상업지구(예정)와 가장 가까운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며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유치원부터 초, 중, 고가 모두 개교할 예정이다.

인근에 교육특화시설인 ‘아카데미 빌리지’까지 조성될 예정이며 남창천, 영산강은 물론 수변공원(예정), 망모산 등 녹지도 풍부하다.

또 남창대교를 통해 남악·옥암지구까지 손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이들 인프라 공유도 가능하다.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등 생활편의시설과 전남도청, 전남교육청, 전남경찰청, 광주지방법원 목포지원, 광주지방검찰청 목포지청 등 행정기관과 인근 목포에 위치한 KTX/SRT 목포역, 목포 종합버스터미널 등도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