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가 울쎄라®의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소비자 공감 행사를 진행중이다.
멀츠 에스테틱스가 울쎄라®의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소비자 공감 행사를 진행중이다.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자사의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의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소비자 공감 행사를 지난 23일부터 진행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수 인순이, 음악감독 전수경, 그리고 바이올리니스트 김계희가 출연하는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기획 영상의 온라인 공개를 기념해 진행된다.

본 행사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피드 게시물에 댓글로 ‘내 인생의 찬란한 순간’에 대해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4월 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인에게는 샤넬 레드 까멜리아 미스트를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는 4월 8일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많은 분이 찬란한 순간을 기억하고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지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울쎄라는 소비자 분들의 찬란한 순간의 동반자로 역할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리프팅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 등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