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래디언솜 100 라인 언택트 런칭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비대면 언택트 행사로 진행되며,14일(월) 오후 14시부터 인셀덤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으로 온에어 될 예정이다.

인셀덤 래디언솜 100 런칭 행사는 3년이라는 오랜 시간 끝에 탄생한 인셀덤의 새로운 프리미엄 미백 광채 라인 래디언솜 100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개최되는 행사이며, 신제품 공개와 제품소개로 선보인다.

먼저, 신제품 공개 파트에서는 래디언솜 100 라인의 언베일링 영상과 함께 에스크컴퍼니 안중현 회장의 『래디언솜 100으로의 여정 - 철학과 원칙』에 대한 소개와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의 래디언솜 100 런칭 축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제품 소개 파트에서는 래디언솜 100의 핵심기술인 ‘리포솜’에 대한 이해를 위한 리만코리아 기술 자문 박수남 교수와의 인터뷰로 시작한다. 이어 인셀덤 래디언솜 100 신제품 소개와 마케팅 전략 소개, 마지막으로 국내 유수의 리포솜 전문 개발 연구진의 기술력이 응축된 래디언솜 100의 기술 발표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인셀덤 모델 원빈이 출연한 래디언솜 100 TVCF 영상과 원빈의 래디언솜 런칭 축하 메시지가 이날 최초로 공개된다. 이뿐만 아니라 인셀덤의 또다른 뮤즈가 공개되며, 여배우의 래디언솜 사용 리뷰 영상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리만코리아 측은 “수년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온 인셀덤의 프리미엄 신제품 래디언솜100라인을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래디언솜 100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런칭 행사와 더불어 런칭쇼의 시청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인셀덤 래디언솜 100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셀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