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2월 한 달간 신학기 맞이 온·오프라인 ‘IT 대전: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2월 한 달간 신학기 맞이 온·오프라인 ‘IT 대전: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2월 한 달간 신학기 맞이 온·오프라인 ‘IT 대전: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PC를 비롯한 IT기기 할인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이 밖에도 행사카드로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캐시백 혜택과 최대 3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주말(금~일)에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60만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준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인기 브랜드 신형 노트북 상품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3일 IT기기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도 출시한다. 평소 IT기기를 이용할 때 저장공간이 부족했던 소비자를 위해 네이버 마이박스(MYBOX) 이용권을 연계해 판매한다. 동시 구매 혜택도 있다. 노트북, 태블릿PC와 함께 무선이어폰, 스마트워치 행사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에만 진행하는 특별 혜택도 있다. 1주차부터 3주차 주말(금~월)에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에이수스(ASUS) 등 글로벌브랜드 상품도 특별 기획가에 선보인다.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 증정한다.

‘준비해봄-창고대개방’ 기획전도 한다. 봄을 맞아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생활가전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홈케어서비스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홈케어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 가전 클리닝 전문가인 CS마스터가 소비자 가정을 방문해 가전, 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케어 서비스다. 매장에서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에어컨, 세탁기 등 홈케어 서비스 5개 품목을 최대 5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3월 11일 배송이 완료된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쿠폰을 발송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행사를 펼친다. 2월 한 달간 모바일 앱(APP)에서 가전, 가구 행사모델을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만점 적립해준다. 2월 1일부터 3일까지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8%를 2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주는 ‘올카드데이’도 진행한다. 3일부터 9일까지 ‘빅하트세일’도 연다. IT기기 핫딜과 함께 최대 7%,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해주는 빅하트 쿠폰팩도 한정수량으로 배포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엘페이(L.PAY) 결제 이벤트도 있다. 앱에서 엘페이로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7%, 1만점까지 선착순으로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신학기와 재택근무 준비로 IT기기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