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다음달 29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와 모바일을 통해 일본 오키나와 노선 항공권 구매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 기간동안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한국발 오키나와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남아 일반석 무료항공권, 여행용 캐리어, 오키나와 월드 무료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매직보딩패스` 관련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은 아시아나항공 탑승권(탑승일 7일 이내) 지참시 현지 제휴 관광지에 대한 입장료 할인 및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국내 38개사, 해외 34개사와 함께 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오키나와의 경우 ▲오리엔탈 힐즈 호텔 ▲마린하우스 시사 나하점(다이빙, 스노쿨링) ▲지노투어(1일 버스투어) ▲오키나와 월드(테마파크) ▲오카시고텐(자색고구마 스낵 공장 및 식당) ▲ 오키나와 DFS T 갤러리아 등과 제휴를 맺고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오키나와 현지 제휴사 대상 선호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무료 항공권(일본 노선, 일반석) 및 제휴사 이용권, 상품 교환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인천-오키나와 노선을 주 7회(매일, 인천 09:40 출발, 오키나와 13:00 출발) 운항하고 있다.

나성률 기자 (nasy23@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