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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화 서비스에 중심두는 고객과 파트너 지원 앱 부상

발행일시 : 2021-09-08 13:05

슈나이더 일렉트릭, 고객과 파트너 지원 개인화 서비스 앱 '마이슈나이더' 공개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고객 지원 앱 마이슈나이더(mySchneider)를 선보인다.

마이슈나이더는 고객과 파트너사를 위한 개인화 서비스이다. 이용자들은 마이슈나이더를 통해 각 비즈니스에 적합한 FAQ, 전문가 지원 및 제품 정보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자료를 찾는 시간을 절약해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이 가능하고, 주요 데이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슈나이더는 신제품, 소프트웨어 출시 일정, 제품 관련 자료 및 카탈로그, FAQ 등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각 비즈니스와 환경에 따라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식으로 콘텐츠 구성이 가능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개인화 서비스 중심 고객지원 앱 '마이슈나이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개인화 서비스 중심 고객지원 앱 '마이슈나이더'>

파트너사는 비즈니스 기회, 제품 정보, 견적, 주문, 주문 확인, 배송추적, 결제내역, 교육 및 파트너십 프로그램과 같이 비즈니스를 지원하도록 맞춤화 된 모든 리소스에 대한 단일 게이트웨이를 통해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시설 관리자는 마이슈나이더에 자산을 등록해 앞으로 자산의 수명 주기 및 계획된 서비스의 시각화를 통해 시설을 관리할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최고 디지털 책임자 피터 웨거서(Peter Weckesser)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24X7온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며, "마이슈나이더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디지털 혁신 전략의 기본 구성 요소로 고객에게 동급 최고의 디지털 툴과 기능을 제공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올해 내에 전기 기술자(Electrician)를 위한 서비스도 추가할 예정이다. 마이슈나이더는 모바일 웹이나 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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