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 (T.I FOR MEN)이 이번 FW 시즌을 겨냥해 비주얼 디렉팅 그룹 비주얼서스펙트가 전개하는 브랜드 배드블루와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배드블루는 ‘비주얼 서스펙트’에서 2020년 2월 정식으로 런칭한 프로젝트 브랜드이다. ‘블루’는 슬픔, 감정, 추억 등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으며, ‘I Make My Blue Memories, With My Bad Choices.’ 라는 메시지를 통해 다양한 감정과 고민을 표현한다. 배드베어는 배드블루 유니버스 속 시그니쳐 캐럭터로, 장난기 많고 짓궂은 표정으로 웃으며 총을 겨누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번 컬렉션은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일상 속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 룩을 제안한다. 기존의 포멀한 스타일링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보다 캐주얼한 스타일의 스Ÿ‡셔츠, 트레이닝복 셋업 등 정제된 감성에 위트까지 더했다.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프로듀스101출신 권태은이 콜라보레이션 모델이다.

티아이포맨이 매 시즌 선보이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데님 CPO 자켓과 밴딩이 가미된 데님팬츠에 베드베어를 포인트로 활용하여 실용성과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후드, 맨투맨을 활용한 트레이닝복 셋업과 귀여운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9월 10일부터 티아이포맨 공식 온라인몰인 지엔코스타일과 전국 주요 온라인 플렛폼몰, 전문 패션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입시 특별히 제작된 배드베어 피규어를 선착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김수미 기자 sumi@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