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빕스,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가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과 투고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CJ푸드빌 외식브랜드는 간편식과 포장 메뉴 등 일부 제품을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빕스는매장에서 빕스, 계절밥상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을 한 개만 구매해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빕스 프리미어 엘본 스테이크'는 등심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한 스테이크로 빕스 매장에서 즐기는 고급 스테이크를 조리하게 쉽게 구성했다. 인기 RMR 제품인 빕스 바비큐 폭립(오리지널/스파이시), 계절밥상 불고기(고추장/간장)와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빕스 맥앤치즈,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연어 슬라이스도 있다.

더플레이스는 8월 15일까지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 4종과 투고 메뉴 30% 할인한다. ‘프리미엄 런치 박스’는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코스처럼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 투고 메뉴도 30% 할인 가능하다.

같은 기간 여의도IFC몰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점 더스테이크하우스의 한층 업그레이드한 '다이닝박스'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식전빵, 샐러드, 스페셜 디저트로 어디서든지 더스테이크하우스의 품격있는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무실, 집 등 편한 공간에서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매장에서 즐기는 메뉴 그대로 집으로 찾아가는 메뉴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며 "여러모로 지치기 쉬운 요즘, 간편한 외식을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