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캔디 · 젤리'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캔디 · 젤리'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를 간식으로 재해석한 한정판 '칠성사이다 캔디⋅젤리'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제품의 소비 과정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펀 슈머(Fun+consumer)'라 불리는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신제품을 기획했다.

캔디는 칠성사이다 고유의 청량한 맛과 탄산의 느낌을 그대로 담은 시원한 맛의 제품이고, 사이다 병 모양으로 만들어진 젤리는 제품 속에 사이다가 들어있어 씹었을 때 사이다가 터지는 맛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병 제품을 재해석한 레트로(Retro) 디자인의 투명 용기로, 소장 가치를 높이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했다. 이 용기 안에 개별 포장된 캔디와 젤리를 각각 담아 2본입 세트(캔디, 젤리 각 1케이스) 단위로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캔디 ⋅ 젤리는 오리지널 칠성 사이다를 함유한 탄산음료 콘셉트 제품"라며 "앞으로도 음료 브랜드를 넘어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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