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윌라 오디오북으로 귀깔나게 즐기다!’ 브랜드 캠페인 전개
김혜수 출연의 광고 3편 공개 예정...각 편마다 새로운 스타일

윌라, 새로운 캠페인 진행하며 김혜수 모델의 광고 영상 공개
윌라, 새로운 캠페인 진행하며 김혜수 모델의 광고 영상 공개

인플루엔셜이 운영하는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모델인 배우 김혜수가 열연한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윌라 오디오북으로 귀깔나게 즐기다!’ 슬로건 아래 멀티 성우 캐스팅과 특별한 음향효과로 오디오북 콘텐츠를 제공하는 윌라의 특장점을 부각한다.

윌라 관계자는 “‘귀깔나다’는 기가 막히게 대단하다는 의미의 ‘기깔나다’에 오디오북을 듣는 ‘귀’를 더한 신조어”라며 “풍부한 사운드 디자인과 연출로 귀를 통해 오감을 깨우는 윌라 오디오북의 특징을 표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윌라는 전속모델인 배우 김혜수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면서 작년과는 전혀 다른 새롭고 강렬한 콘셉트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총 3편의 시리즈로 공개될 캠페인 영상은 윌라 오디오북의 몰입감을 한 편의 영화처럼 실감 나게 표현할 예정이다. 여기에 각 편마다 색다른 스타일과 영상미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개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은 프랑스 인기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장편소설 ‘죽음’편이다. 김혜수의 분위기 있는 내레이션과 흑백의 강력한 화면 연출이 돋보이며, 책 구절을 인용해 오디오북을 통해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이야기의 생동감과 긴장감을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캠페인 영상은 칸 국제 광고제 수상에 빛나는 션 유 감독 및 할리우드 영화 경력의 특수효과 제작팀이 참여했다.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윌라 오디오북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원작의 생생한 감동과 압도적 몰입감을 전달할 계획”이라며 “많은 이용자가 윌라 오디오북으로 ‘귀깔나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