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5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전국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전제품 수요가 가장 높은 5월 11월에 진행하는 정기 세일이다. '5월엔 하이마트로 가요'라는 행사명으로 펼쳐지는 이번 세일은 다양한 가전 특가와 함께 최대 '제주도 한 달 살기'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여기에 매주 주말(토~월)에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60만원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단 하루만 인기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 딜’ 행사도 있다. 특정 일자별 릴레이로 한정수량 행사상품을 선보인다. 2일에는 엘포인트를 최대 40만점까지 적립해주는 '2일에는 혜택이 2배' 행사를 진행한다. 15일에는 소형가전을 반값에 선보이는 행사를, 21일에는 인기 가전제품 21가지 품목을 모아 21% 할인해주는 'Only 21' 행사를 전개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내달 2일까지는 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 '빅하트세일' 사전행사를 한다. 행사 기간에 별도 마련한 행사 페이지에서 10%, 7%, 5% 할인쿠폰과 배송비 무료쿠폰까지 총 1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이 외에 '공동 구매 이벤트', '오월의 하트데이즈' 같은 행사 혜택도 만날 수 있다.

'제주도 한 달 살기' 경품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롯데하이마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제주도에 살고 싶은 이유에 관한 사연을 기재해 응모할 수 있다. 최우수 사연으로 뽑힌 고객에게는 7월 한 달간 제주도 한 달 살기에 필요한 경비를 전액 지원한다. 항공권 2인, 에어비앤비 한 달 숙박권, 한 달 자동차 렌트 비용 등을 포함한다. 당첨자는 6월 중순 롯데하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가전제품 수요가 많은 달에 고객님들께서 조금이라도 더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대규모 행사를 새롭게 기획하고 전개한다"며,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 타이틀처럼 많은 분들이 롯데하이마트에 방문하셔서 혜택도 받고 기쁨도 얻어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