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오늘(2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삼성 갤럭시북' 신제품 2종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트북 사상 첫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북 프로360'과 '갤럭시북 프로'가 G마켓, 옥션을 통해 사전 예약판매된다. 아울러 G마켓과 옥션은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10만원 까지 할인되는 10% 카드할인 혜택을 단독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 시, 모든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바이올렛)'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중고 노트북을 반납할 경우 추가 특별 보상급도 지급한다. 그 외에 보험 서비스인 '삼성 케어 플러스' 6개월 무료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갤럭시북 프로360은 리얼S펜과 360도 회전 힌지가 적용되어 작업효율을 높였으며, 갤럭시북 프로는 비교할 수 없는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이 장점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8일 언팩행사를 통해 갤럭시북 프로360과 프로를 공개했다.

홍성준 이베이코리아 디지털리빙실 매니저는 "언팩 행사로 출시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갤럭시북 신제품을 빠르게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G마켓과 옥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카드사 혜택까지 준비한 만큼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