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10일 오후 8시 30분에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2021년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 저녁 공개되는 설명회에서는 2021년 공인중개사 합격 3대 원칙에 대해 말하고, 실시간 QnA를 진행하 예비 수험생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방송 중에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 및 특가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알림 신청을 한 수험생을 위한 경품도 준비됐다.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마련한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된다. 먼저,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전망, 초단기 합격 비결, 2021년 출제경향 예측 등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반드시 합격하기 위한 3대 원칙을 공개한다.

이어 2부에서는 공인중개사 합격전문 교수가 전달하는 합격 꿀팁과 1,2차 과목별, 상황별 학습 전략 등 동차 합격 비법을 공개한다. 마지막으로는 교수, 합격연구소장, 공인중개사 실제 합격생이 출연해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해주는 실시간 Q&A 시간이 마련됐다.

생방송 중에는 수강료 파격 특가를 공개하며, 사전 예약자 200명에게 에듀윌 합격 굿즈(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합격노트 등)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상담 신청자에게는 갤럭시탭, 평생패스 50% 수강할인권, 피자 치킨 세트 등의 선물을 증정하며, 생방송 중 댓글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 참여는 유튜브에서 '에듀윌'을 검색하고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