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농심켈로그
사진제공=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는 오는 19일 창립 115주년을 맞는 켈로그의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켈로그는 115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단지 식사가 아닌 풍요로움과 만족감을 주는 올바르고 좋은 세상을 추구합니다"라는 새로운 비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신뢰할 수 있는 식품 브랜드를 통해 모두의 식탁에서 더 나은 미래와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는 목표도 설정했다.

1906년 윌 키스 켈로그(Will Keith Kellogg)가 창립한 켈로그는 요양원 환자들을 위한 건강식이었던 푸레이크로 시작해 다양한 아침식사용 시리얼을 선보였다. 이후 콘푸레이크, 스페셜 K, 콘푸로스트 '토니', 후루트링 '투칸 샘' 등 대표 브랜드와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소비자들의 아침 식사로 사랑받았다. 국내에는 1981년 농심과 합작해 정식 진출했다.

켈로그는 창립 115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인 SNS 계정에 #켈로그와함께한순간 해시태그와 함께 켈로그 제품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응모 링크를 통해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켈로그 선물팩(100명) 및 켈로그 후디(15명)를 제공한다. 창립 기념일 당일인 19일에는 11번가와 위메프, 티몬에서 켈로그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정인호 농심켈로그 대표는 "켈로그는 한 세기가 넘는 오랜 세월 동안 소비자의 일상과 세계의 역사 속에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해왔다"며 "사람들에게 좋은 것을 전하겠다는 신념 아래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건강하고 풍요로운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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