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가 오는 19일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의 김하늘 PD와 손잡고 신규 유튜브 예능 '왜냐면 하우스'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김하늘 PD는 유튜브 예능계의 '황금손'으로 불리며 수많은 스타들을 발굴해왔다. 김 PD는 올리브스튜디오와 함께 왜냐면 하우스 채널을 통해 상상치 못한 출연진들이 함께 생활하며 겪는 일상들을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왜냐면 하우스 로고
왜냐면 하우스 로고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 김하늘 PD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올리브스튜디오와의 협업은 첫 기획 회의 때부터 설레고 재밌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다"면서 "앞으로 ‘왜냐맨 하우스’를 시작으로 양사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콘텐츠들을 계속해서 만들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올리브스튜디오는 이번 신규 콘텐츠를 시작으로 기존 코코몽을 대표로 한 아동용 콘텐츠를 만들어내던 것에서 더 나아가 전 연령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만드는 회사로 변화할 것이다"면서 "새롭게 만들어지는 콘텐츠들은 고객의 삶 전반의 콘텐츠를 영위하고 있는 그룹 내 브랜드들 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향으로 설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스튜디오는 3월 중 신규 유튜브 채널 '크크 스튜디오'를 론칭하고 다양한 신규 예능을 선보일 계획이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