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전자랜드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수능 당일인 오늘부터 27일까지 수험생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전자랜드에서 휴대폰을 개통한 21학년도 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은 수험표를 제출하면 GS25 편의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전자랜드 멤버십 고객에 한해 제공한다.

컴퓨터를 구매하는 수험생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연말까지 100만원 이상 전자랜드의 정품 하드웨어와 운영체계를 탑재해 조립한 데스크탑 PC '순정 PC'를 삼성카드로 구매한 고객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7만원 캐시백을 받는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는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는 9일부터는 로지텍 럭키박스도 진행한다. 이 럭키박스는 게이밍 마우스 'G102 LIGHTSYNC'와 스크래치 쿠폰이 함께 동봉돼 있다. 스크래치 쿠폰에서 당첨된 고객은 로지텍 G302, G304, G502HERO, G603, G703HERO, G903HERO 게이밍 마우스 중 한가지를 랜덤 증정한다. 로지텍 럭키박스 행사는 용산 본점을 포함한 직영 37개점에서 20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더욱 힘겨운 한 해를 보낸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수험생 여러분에게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