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뚜레쥬르의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가 온라인 선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최근 비대면 선물 추세에 따라 온라인 선물하기 플랫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케이크는 뚜레쥬르의 대표 프리미엄 케이크 '초코 골드 레이어'에 위트 있는 디자인을 더한 제품이다.

뚜레쥬르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스테디셀러 케이크를 도입하자,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모으면서 판매량이 이전보다 6배 이상 증가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뚜레쥬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별 제품으로 '뚜레쥬르 올스타 케이크'를 추가적으로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 케이크는 뚜레쥬르 베스트셀러 케이크 네 가지 맛(고구마 우유, 초코 생크림, 녹차 가나슈 생크림, 복숭아 생크림)을 모아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일상적으로 모바일 선물을 주고받는 고객층의 감성과 니즈에 부합하도록 맛, 디자인, 스토리 등을 기획, 개발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보인다"면서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 역시 비대면 명절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명절 선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