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오는 29일까지 '영어영농조합법인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대상 기업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역 중소기업, 농수축산업의 발전 및 자생적 경쟁력 제고를 위해 'NS 영어영농조합법인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대상 업체는 NS홈쇼핑 거래 업체 중 영어영농조합법인 중소기업이며, 서류심사를 통해 최종 3개 업체를 선발할 계획이다.

신청서는 NS홈쇼핑 기업 홈페이지 내 상생경영 페이지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해당 서류를 작성해 이메일로 보내면 내달 7일 개별 연락을 통해 선발 결과를 전달한다.

NS홈쇼핑 CI
NS홈쇼핑 CI

선발된 기업은 내달부터 내년 2월까지 기업브랜드 및 상품 브랜드 개발 비용 1000만원을 지원받는다. 지원금은 브랜드 매뉴얼 개발, 홈페이지, 홍보물 제작 등 기업 브랜드 육성과 상품의 네이밍과 로고 개발, 상표 출원 및 등록, 패키지 제작 등의 '상품 브랜드 육성'에 따른 개발 비용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이상근 NS홈쇼핑 준법지원실장 이사는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NS홈쇼핑은 영어영농조합법인 중소기업들이 다양한 소비 환경에 맞춰 브랜드 마케팅을 다각화하고, 전문화를 통해 내실 있게 브랜드를 육성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