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이하 하이마트몰)과 롯데ON에서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삼성 어메이징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품목은 삼성전자 인기 모델이다. 삼성 어메이징 위크 행사 모델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48만 점까지 적립해준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종 결제가의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중복 혜택이 가능한 3% 다운로드 쿠폰도 추가로 준다.

하루에 한 모델씩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더 큰 할인 혜택을 주는 '오늘의 특가' 상품도 하이마트몰에서 진행한다. 14일에는 양문형 냉장고(846L) 혜택가(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등을 포함한 할인가) 115만원대에, 15일에는 그랑데 의류건조기(16KG)를 혜택가 111만원대에, 16일에는 스탠드형 김치냉장고(486L)를 혜택가 149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 연계 혜택도 마련했다.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를 준다. 하이마트몰이나 롯데ON에서 '삼성 어메이징 위크’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삼성전자 대형·IT·PC가전 중 상품 하나를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가의 2%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롯데오너스 회원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획전 모델을 구매할 때는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준다.

행사 기간에 삼성전자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9월 30일까지 자세한 설명이나 사용 꿀팁 등을 담은 동영상,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동영상 리뷰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5만 포인트를, 포토 리뷰 고객에게는 도미노 피자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삼성전자의 우수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