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제작돌' 이엔오아이, 多 장르부터 방대한 세계관 담은 2nd 스페셜 앨범 'W.A.Y(雨)'

사진 = 키더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키더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

'자체제작돌' 이엔오아이(ENOi)가 글로벌 팬들을 겨냥한 신보를 선보인다.

소속사 키더웨일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이엔오아이(라온, 하민, 제이키드, 도진, 진우, 건, 어빈)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 'W.A.Y(雨)'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W.A.Y'를 비롯해 'Bloom(블룸)', '雨(우)', 'Wish(위시)'까지 총 4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이번 앨범은 EDM부터 퓨처베이스 기반으로한 댄스곡, 부드러운 발라드곡 등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되어 보는 내내 듣는 이들의 귓가를 매료했다.

특히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다양한 분위기를 담은 앨범 콘셉트 포토와 재킷 이미지 촬영 현장이 그려졌고, 이엔오아이의 한층 물오른 비주얼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자체제작돌' 이엔오아이의 완성도 높은 두 번째 스페셜 앨범 'W.A.Y(雨)'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현미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